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직속기관

바캉스 가족 영어캠프

  • 작성자 충북국제교육원
  • 등록일2022.08.09.
  • 조회수267
바캉스 가족 영어캠프 이미지1
바캉스 가족 영어캠프 이미지2

방학동안 엄마, 아빠와 함께 영어체험 해요!

충북국제교육원 북부분원,‘바캉스 가족 영어캠프’ 운영 



충청북도국제교육원(원장 오영록) 북부분원은 여름방학을 이용하여 제천·단양 초등학생과 학부모들 100여명이 참여하는 바캉스 가족영어 캠프8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운영 중이다.



바캉스 가족영어 캠프가족단위로 영어체험을 할 수 있는 1일 프로그램으로 특강과 영어원어민교사들과의 다양한 체험활동으로 구성되어 있다.



코로나 19 재확산으로 인해 참여율이 저조할 것이라는 우려 속에 시작된 이 프로그램에는 당초 계획인원을 윗도는 많은 가족들이 참가하여 그동안 정체되었던 대면 영어체험활동에 대한 수요가 많음을 나타내고 있다.



오전에는 자녀와 함께 읽는 그림책주제로 영어그림책 관련 특강이 있고 분원에서 제공된 도시락 점심, 그리고 원어민교사들과 함께 포토존 촬영, 핑퐁 게임, 다트게임 등을 즐길 수 있다.



오후에는 영국, 캐나다, 아일랜드 원어민들과 함께 모자이크 만들기, 보드게임, 핸드프린팅 동물아트 등의 수업을 돌아가면서 체험하게 된다.



오영록 충북국제교육원장은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해 가족단위 체험 프로그램을 할 수 없었지만 이젠 차츰 일상을 회복하는 상황에 맞게 추진하게 되었다. 영어가 어려운 과목이 아닌 일상적으로 사용하며 즐길 수 있는 진정한 글로벌 언어로 친숙해 질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하겠다.”고 밝혔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