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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 계획 안내

  • 작성자 행정과
  • 등록일
  • 조회수290
  • 구분 행정과

2024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 계획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고, 붙임과 같이 홍보자료 첨부하오니 의무취학 업무를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발급대상: 2024학년도 초등학교 입학예정아동(2017년생)을 둔 예비학부모

2. 발급방식: 기존 등기우편 발송 및 온라인 인터넷 발급 병행 추진

3. 발급기간

   - 온라인: 2023. 12. 1.(금) 아침 10시~12.20(수) 밤 12시, 20일간

   - 우편.인편: 2023. 12.11.(월) ~12.20.(수) 10일간

4. 발급방법

   - 온라인: 세대주(또는 보호자 변경을 완료한 자)가 정부24(www.gov.kr)에서

              '취학통지서를 검색하여 신청 발급

   - 우편, 인편: 기존 등기우편 방법과 동일



붙임 1. 2024학년도 취학통지서 발급 및 홍보 계획 1부.

     2. 2024학년도 온라인 취학통지서 홍보영상(30초) 1부.

     3. 2024학년도 온라인 취학통지서 홍보영상(20초) 1부

     4. 2024학년도 온라인 취학통지서 포스터1부 1부

     5. 2024학년도 온라인 취학통지서 한 컷 이미지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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