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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 계획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모든 취학대상아동의 의무교육이 원활하게 이루워 질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홍보대상: 2023학년도 초등학교 입학예정 아동(2016.1.1.~12.31.출생)을 둔 예비 학부모 나. 취학통지서 발급방법: 온라인 인터넷 발급 및 기존 등기우편 발송 병행 추진 다. 취학통지서 발급기간 - 온라인: 2022.12.02.(금) 아침 10시 ~ 12.12(월) 밤 12시까지(11일간) - 우 편: 2022.12.13.(화) ~ 12. 20.(화) 라. 취학통지서 발급방법 - 온라인: 세대주(또는 보호자 변경을 완료한 자)가 정부24시(www.gov.kr) 에서 취학통지서를 검색하여 신청하여 발급 - 우 편: 기존 등기 우편 방법과 동일 마. 자세한 내용는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보호자 거주지 읍면동 주민센터, 2. 정부24시(시스템 문의 1588-2188) 3. 교육부(02-6222-6060, 취학관련 정책 및 내용 문의) 붙임: 취학통지서 발급 관련 홍보 포스터 1부. 취학통지서 발급 관련 홍보 동영상 2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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